1. 고사일정 및 고사장 안내
가. 일 시 : 2025.01.11.(토), 10:00~11:40(100분)
※ 고사 당일 09:00~09:30 사이 해당 고사장으로 입실 완료하여야 함
나. 장 소
모집단위 |
수 험 번 호 |
인 원 |
고사실명 |
건물명 |
한의학과 |
42370001~42370035 |
35명 |
A302 |
원효관 |
42370036~42370075 |
40명 |
A303 |
||
42370076~42370103 |
28명 |
A305 |
||
42370104~42370135 |
32명 |
A306 |
다. 시험구성
과 목 |
구 성 |
한의학개론(한의학한문 포함) |
각 과목별 40문항(총80문항), 문항당 2.5점, 5지 선다형 |
생물/화학 |
2. 수험생 유의사항
가. 수험표 및 사진부착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 등 / 모바일 신분증 가능)을
반드시 지참하여, 고사당일 09:00부터 09:30 사이에 해당 고사장 입실 후 고사실 좌석
배치표를 참조하여 본인 지정 좌석에 착석합니다.(※ 09:30 이후 절대 입실불가)
※ 신분증을 촬영한 사진 파일은 인정되지 않으며 신분증 미지참자는 응시 불가합니다.
나. 감염병 예방을 위해 마스크(KF94 등급 및 이상) 착용을 권장합니다.
다. 수험표를 미지참하거나 분실한 수험생은 신분증을 지참하여, 입실 전 고사관리본부(A321)를 방문하여 수험표를 재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.
라. 필기도구는 컴퓨터용 수성사인펜과 흑색 볼펜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.
마. 시험에 필요한 문구류 외의 각종 통신․디지털 기기, 서적, 사전 등은 고사 종료 전까지 별도 제출 보관합니다.
※ 고사에 불필요한 소지품 적발시 부정행위로 간주하고 0점 처리하며 퇴실조치
바. 고사 시작 후 수험생은 문제지 인쇄불량의 경우를 제외하고 시험에 관한 질문을 할 수 없으며, 답안지 교체시에는 조용히 손을 들어 감독위원에게 알립니다.
※ 고사 시작 전 문제지를 열어볼 경우 부정행위로 간주하고 0점 처리하며 퇴실조치
사. 답안지 작성은 답안지의 표기 예처럼 정확하게 마킹(●)해야하며, 컴퓨터용 수성사인펜 이외의 필기구에 의한 표기는 인정하지 않습니다.
아. 한 번 표기한 답안은 정정할 수 없습니다.
※ 수정액 및 스티커 사용 불가하며 답안 교체는 가능
자. 고사종료 10분 이내에는 답안지를 교환할 수 없습니다.
차. 고사시작 후에는 종료시까지 중도 퇴실할 수 없습니다.
카. 1단계 합격자는 2025.01.15(수)까지 ipsi@dongguk.ac.kr로 면접카드 작성 및 제출
타. 1단계 합격자 대상 2단계 전형료(20,000원) 별도 납부 안내 예정
3. 전형 일정
구 분 |
일 시 |
비 고 |
1단계 합격자 발표 |
2025.01.14.(화) |
본교 입시홈페이지 |
면접고사 |
2025.01.18.(토) |
1단계 합격자 대상 |
최종 합격자 발표 |
2025.01.27.(월) |
본교 입시홈페이지 |
4. 부정행위 : 아래 행위 발생 시 부정행위로 간주하여 불합격 처리합니다.
가. 대리시험을 의뢰하거나 대리로 시험을 응시한 행위
나. 휴대폰 및 전자기기 사용 및 소리 발생
다. 타 수험생의 고사를 방해하는 행위
라. 신분 확인, 소지품 검색 및 제출 요구에 불응하는 행위
마. 고사시작 전 문제지를 열어보는 행위
바. 문제 내용을 필기하는 등 문제지 유출이 의심되는 행위
사. 기타 감독위원이 부정행위로 판단하는 행위
5. 고사장 안내
6. 기타 문의사항은 입학관리실 054-770-2986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